올 가을, 유행 MLBB 컬러에 코덕들 심쿵!

가을에 어울리는 틴트 립컬러 주목

주지혜 기자 | 기사입력 2019/10/04 [17:54]

올 가을, 유행 MLBB 컬러에 코덕들 심쿵!

가을에 어울리는 틴트 립컬러 주목

주지혜 기자 | 입력 : 2019/10/04 [17:54]

 2019 가을 유행컬러는 MLBB를 빼놓을 수가 없다.

올해 내추럴 메이크업이 계속 유행하면서 자신의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틴트 컬러에도 자연스럽게 손이가고 있다.

 

▲ 글로우 스테이 틴트 5종     © 더샘

 

더샘의 ‘글로우 스테이 틴트’는 오일을 머금은 수분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매끈하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광택을 표현해주며, 한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RD01 프라이빗 레드’, ‘CR01 멜로우 코랄’, ‘PK01 핑크 달리아’, ‘BR01 레트로 브릭’, ‘PK02 무디 로즈’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     ©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은 가을 햇살에 물든 컬러를 구현해낸 빈티지 MLBB 컬렉션이다. 톤 다운된 레드, 브릭, 로즈, 베이지 등 10가지 빈티지 무드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돼 가을 시즌에 딱 맞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 ‘파우더 루즈 틴트’     ©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의 ‘파우더 루즈 틴트’는 고농축, 고압축 피그먼트가 입술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강렬한 컬러 쉐이드가 고압축돼 한 번만 발라도 깊고 진하게 표현되며, 고밀도로 압축된 텍스처가 각질을 부드럽게 눌러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해준다.

특히 레드부터 브라운까지 가을룩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됐으며, 풍부한 컬러감과 파우더리한 마무리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는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색상 ‘브라우니 시리즈’를 선보였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쿨톤부터 웜톤까지 커버하는 브라운 칠리 계열 컬러 ‘31호 칠리 페퍼’, ‘32호 레드 브라우니’, ‘33호 칠리 로즈’, 3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에서도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12호 코랄 필터’는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입술을 완성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