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맛있어! 제철 재료 맛보기

미식의 계절에 선보이는 호텔특선 메뉴

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19/10/02 [11:46]

가을은 맛있어! 제철 재료 맛보기

미식의 계절에 선보이는 호텔특선 메뉴

정지은 기자 | 입력 : 2019/10/02 [11:46]

 

데이트하기 좋은 계절 가을, 연휴가 많아 가족들과 나들이가기도 좋고 맛있는 것 먹고 싶은 욕구도 샘솟는 이 계절에 추천하는 스페셜 시즌 메뉴를 만나보자.

 

▲ 어텀 브런치 스페셜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철 재료로 가을철 미각 자극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텀 브런치 스페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의 ‘어텀 브런치 스페셜’ 프로모션은 대하, 밤, 홍시, 대추 등 제철 재료로 가을철 미각을 자극한다.

가을 사과 팬케이크와 훈제 터키 오믈렛 등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라이브 테이블을 비롯해 소고기 스테이크를 포함한 4가지 제철 요리를 메인으로 맛볼 수 있다. 그 밖에도 가을 대하, 문어와 감자, 자색 고구마와 메이플 베이컨 등 가벼운 요리를 제철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당근 케이크, 밤 티라미수, 홍시 판나코타 등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준비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매주 주말(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다. 가격은 성인 8만 8천원, 어린이 6만 5천원(세금 포함).

예약 및 문의: 02-2250-8000

 

 

▲ ‘일 브런치(IL BRUNCH)’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늘 위에서 즐기는 주말 브런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일 브런치(IL BRUNCH)’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는 ‘하늘 위의 브런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주말 브런치 ‘일 브런치(IL BRUNCH)’를 준비했다.

 

다채로운 뷔페 섹션과 수석 셰프 루카 카리노의 위트가 더해진 4가지 패스 어라운드(Pass around) 메뉴를 함께 제공한다.

이탈리아에서 식사 전에 식전주를 가볍게 즐기는 문화를 반영해, 일 브런치에서는 대표적인 식전주인 아페롤 스프리츠를 즐기며 식사를 시작한다. 뷔페에 준비된 15여 가지의 애피타이저를 즐기고, 구름처럼 포근하고 푹신한 계란 요리로 식사를 시작한다. 메인 요리는 꽃등심, 안심, 양갈비 스테이크, 랍스터, 저열에 익힌 부드럽고 바삭한 삼겹살, 푸아그라 소스를 올린 닭다리구이, 오리가슴살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뜨거운 돌판 위에 올라간 메인 디시를 여럿이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되는 것도 색다른 볼거리다.

 

뷔페에는 다양한 해산물이나 프로슈토, 치즈 등도 준비되기 때문에 와인을 곁들이기도 좋다. 특히 남도에서 매일 직송되는 신선한 해산물이 또 다른 별미다. 마지막으로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만들어지는 바나나 팬케이크와 정통 이탈리안 젤라또를 얹은 와플을 비롯해 루카 카리노 셰프의 할머니 비법 레시피로 만든 티라미수 등 15가지의 디저트 메뉴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매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7만 9천원, 루이로드레 샴페인 한 잔 포함은 9만 9천원, 무제한 루이로드레 샴페인은 13만 9천원이며, 어린이 메뉴는 3만 9,5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예약 및 문의: 02-3430-8630

 

 

▲ 자연송이를 이용한 ‘가을의 향연’ 프로모션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철 자연송이 특선 보양식

임피리얼 팰리스 '가을의 향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중식당 천산이 오는 11월 30일까지 제철 자연송이를 이용한 ‘가을의 향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을의 향연’ 코스 메뉴의 대표적인 요리로는 진속림 총괄 세프의 손맛을 담은 정통 북경, 상해식 통전복 자연송이 볶음이 있다. 통전복 자연송이 볶음은 자연송이 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다른 양념을 가미하지 않고 볶는 것이 포인트로 통전복에 자연송이의 향이 밸 수 있게 기름의 양과 불조절이 굉장히 중요하며 손목의 스냅이 관건으로 숙련된 조리장만이 제대로 된 맛을 낼 수 있는 요리다.

 

본 코스 메뉴는 통전복 자연송이 볶음을 포함, 천산 특선 냉채와 가을 은행을 곁들인 대게살 보양 수프, XO 발효콩 소스 왕새우 메로 튀김 등 자연송이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로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자연송이를 이용한 단품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자연송이 한방 불도장, 자연송이 해삼 전복 볶음, 자연송이 전복 볶음, 자연송이 소고기 볶음, 자연송이 우육탕면, 자연송이 우육 청경채 덮밥, 홍콩식 자연송이 전복죽을 단품 메뉴로 즐길 수 있다.

 

‘가을의 향연’ 코스 메뉴 가격은 15만원이며, 자연송이 단품 메뉴는 4만원부터(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예약 및 문의: 02-3440-8000

 

 

▲ '뇨끼(gnocchi) 프로모션’     ©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현지 맛 그대로, 신메뉴 뇨끼 3종

밀레니엄 힐튼 서울, 이탈리아 미식 여행

밀레니엄 힐튼 서울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폰테에서는 진정한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뇨끼(gnocchi)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뇨끼는 이탈리아어로 ‘덩어리’라는 뜻으로, 감자나 밀가루 반죽 등으로 빚어 버터, 치즈에 버무린 덤플링 형태인데 수제비와 유사한 요리이다.

 

선보이는 3종의 뇨끼 메뉴로는 부드러운 크림에 송로버섯의 풍미가 더해진 ‘크림소스 비트 뇨끼’, 대파와 버터콩 폰듀에 세이지 버터소스를 곁들여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단호박 뇨끼, 미트 소스의 깊고 풍부한 맛이 어우러진 감자 뇨끼이다. 각 2만원. 네이버 예약 시, 뇨끼 하나 당 하우스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약 및 문의: 02-317-3270

 

  • 도배방지 이미지

가을미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