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유행 립컬러는?

레드 강세 속에 브라운, 버건디 등 F/W 전통컬러 인기

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1:33]

올 가을 유행 립컬러는?

레드 강세 속에 브라운, 버건디 등 F/W 전통컬러 인기

정지은 기자 | 입력 : 2019/09/16 [11:33]

 

▲ ‘더 슬림 쉬어 마뜨’     © 입생로랑 뷰티




은은한 분위기의 ‘가을 메이크업’ 화룡점정은 역시 립컬러.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는데 따라 올 가을 유행하는 립컬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을이면 어김없이 유행하는 트렌치코트와 어울리는 붉은 색 립스틱과 버건디, 톤다운된 브라운 계열의 컬러는 반드시 테스트해보아야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입생로랑 뷰티, 한예슬처럼 도발적인 컬러

입생로랑 뷰티는 배우 한예슬의 뷰티 필름 화보 4장을 공개했다.

화보 속 촉촉하면서도 은은하게 비치는 한예슬의 립 메이크업은 ‘더 슬림 쉬어 마뜨’로 연출했다. 더 슬림 쉬어 마뜨는 입생로랑에서 선보인 신개념 매트립스틱으로, 기존의 매트 립스틱과 달리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 루즈 디올 '999 레드 립스틱'     © 디올 뷰티

디올 뷰티, 레드 립 컬러의 진수

디올 뷰티는 브랜드의 첫 번째 레드 립스틱 컬러의 넘버인 ‘9’를 모던하게 재해석해 새로운 립스틱을 선보였다. 가장 대표적인 레드 컬러에 ‘999’를 붙여, 다양한 레드 컬러 립스틱을 탄생시켰다.

디올 관계자는 “올 가을엔 매트한 피니쉬, 사틴 피니쉬, 벨벳 피니쉬 등 디올 뷰티에서 제안하는 각기 다른 매력의 루즈 디올의 999 레드 립스틱으로, 세련되고 엣지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며, “나에게 꼭 맞는 레드 립스틱을 찾아보라”고 권했다.


토니모리, ‘오늘의레드’ 공개

토니모리는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가을 무드 연출을 도울 신제품 ‘#ROTD(Red of the day, 오늘의레드)’을 공개했다.

▲ #ROTD(Red of the day, 오늘의레드     © 토니모리

소다 팝처럼 톡톡 튀는 걸크러시 감성의 ‘소다 팝 리얼 레드 룩’은 선명하고 강렬한 리얼 레드 컬러를 담았다. 신제품 ‘퍼펙트 립스 모노크롬 매트 립스틱 02 처돌레’로 연출했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 으로 보송한 세미 매트 피부를 연출하고, 여기에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로 볼드한 아이라인을 그려 시크함을 더하면 걸크러시 소다 팝 리얼 레드 룩이 완성된다.

몽환적인 감성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은은한 저녁노을처럼 ‘시티 선셋 브릭 레드 룩’을 추천한다. 더블 에센스 아우라 빅 쿠션으로 매끈하고 빛나는 베이스를 마무리하고 브릭 레드 톤의 립마켓 벨벳 스머징 틴트 #03사바사브릭을 입술 안쪽부터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주면 시크하면서도 은은한 감성 무드의 메이크업으로 가을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마몽드, 가을 한정 컬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컬러 ‘브라우니 시리즈’를 9월 새롭게 출시했다.

▲ 마몽드, 가을 한정 컬러 출시     © 아모레퍼시픽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쿨톤부터 웜톤까지 커버하는 브라운 칠리 계열 컬러 ‘31호 칠리 페퍼’, ‘32호 레드 브라우니’, ‘33호 칠리 로즈’ 3가지 컬러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도 가을 시즌을 맞아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12호 코랄 필터’는 포근하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입술 본연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