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적기, 가을에 떠나는 골프여행

시즌 맞아 더욱 즐거운 골프투어 추천

이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9/02 [12:19]

지금이 적기, 가을에 떠나는 골프여행

시즌 맞아 더욱 즐거운 골프투어 추천

이금희 기자 | 입력 : 2019/09/02 [12:19]

 

▲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 트럼프 호텔

 

아침저녁 선선하고, 하늘은 맑은 청량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그야말로 골프치기 딱 좋은 계절이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한 주 앞으로 다가왔지만 골퍼들의 마음은 한편으로 필드를 향해 있다. 이 계절 그대로 보내기엔 섭섭한 마음이 더 크다면 올 가을 더욱 알차게 구성된 골프 패키지 예약을 서둘러 보자.

올 가을, 세계적인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갖춘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리조트에서 특별한 골프 프로모션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24일 중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투숙 고객에 한해 저렴한 객실 요금은 물론 무료 리플레이, 코스 업그레이드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 코스 명소로 널리 알려진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마이애미 공항에서 12km 떨어진 곳에 자리 잡고 있는 고급 골프 리조트로 골프, 숙박, 휴식 3가지 요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디럭스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 투숙, 골든 팜, 레드 타이거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1회 플레이 및 무료 리플레이, 블루 몬스터 코스로 업그레이드 제공, 무제한 골프 백 스토리지 이용 및 무료 골프 연습장, 릭 스미스 골프 퍼포먼스 센터가 주최하는 무료 30분 골프 시범 강의, 트루 스펙 골프(True Spec Golf)업체에서 제공하는 독점적인 골프 클럽 피팅 가격이 포함된다.

문의: 트럼프 호텔 02-733-9037 또는 카카오톡 @트럼프호텔

▲ ‘추캉스(추석+바캉스)’ 특별 패키지 선봬     © 세이지우드 홍천



강원도 홍천의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은 명절 연휴인 15일까지 ‘추캉스(추석+바캉스)’ 특별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15대 골프코스로 꼽히는 블루마운틴 골프클럽과 럭셔리 리조트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즐기는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다.

먼저 ’아이언맨 챌린지(Ironman Challenge)‘는 18홀 라운드와 하루 숙박, 다음 날 조식 및 27홀 라운드를 제공한다. 가격 52만 원~ ‘필소굿(Feel So Good)’ 패키지는 18홀 라운드와 석식, 하루 숙박은 물론 다음 날 조식과 18홀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 55만 원~ ‘레이지 데이(Lazy Day)’는 객실 얼리 체크인(오후 1시), 하루 숙박을 포함한 실·내외 수영장, 북 카페, 석식, 그리고 다음 날 조식과 1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가격 41만 원~

한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블루마운틴 골프클럽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떡을 준비해 한가위의 분위기도 한껏 느낄 수 있다.

문의: 세이지우드 홍천 033-439-1234

▲ 롯데스카이힐제주CC     © 롯데스카이힐 홈페이지

롯데스카이힐컨트리클럽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과 함께 즐기는 ‘고객 감동’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스카이힐제주CC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트하우스에서 송편과 수정과를 제공한다. 이어 스타트 광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기차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남성 고객의 경우 10회 이상, 여성 고객의 경우 5회 이상 성공 시 스타트하우스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생맥주 교환권, 커피 교환권 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롯데스카이힐김해CC에서는 9월 12일, 14일, 15일에 체크인 시 추억의 간식 제공 이벤트와 더불어 대식당과 스타트하우스에서 송편, 식혜 등의 명절 음식이 제공된다. 더불어 9월 12일과 14일에는 밝게 뜬 한가위 보름달을 보며 소원도 빌고 골프도 즐길 수 있는 달빛 야간라운드 시 그린피 1만원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1, 2부 1일차 내장 시 20%, 2일차 한 번 더 내장 시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스카이힐부여CC는 9월 12일, 14일, 15일에 스타트하우스 광장에서 ‘왕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의 복장을 한 직원을 대상으로 주사위 게임을 하여 더 높은 숫자가 나올 시 가을 시즌 그린피 1인 30% 할인권이 주어진다. 락커 추첨을 통해 전통주가 경품으로 걸려 있는 ‘행운의 럭키 락커’ 이벤트와 대식당 단품 요리 이용 시 나오는 동그랑땡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