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미리 준비하는 가을 뷰티템”

보습과 윤기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 소개

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19/08/19 [15:02]

“미리미리 준비하는 가을 뷰티템”

보습과 윤기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 소개

정지은 기자 | 입력 : 2019/08/19 [15:02]

 

▲ 광채 쿠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 에스쁘아


아침, 저녁 선선해지는 바람 가운데 건성 피부 타입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선다. 가을, 분위기는 살리고, 피부는 윤기 발랄하게 연출해주는 촉촉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원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초밀착 되는 베이스

에스쁘아는 가볍게 밀착돼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표현해주는 진짜광채 쿠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은 에스쁘아의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해 쿠션 제품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3중으로 수분감을 잡아주며,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핵심 테크닉으로 함유돼 건강하게 빛나는 프레쉬 글로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에어핏 파우더를 적용한 레이어링 커버기술로 얇고 가볍게 밀착돼 피부를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한다.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는 프레쉬 글로우 파우더를 함유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아시안 피부톤에 최적화된 5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좌), 헬로 해피 플로리스 벨벳 파우더 파운데이션'(우)     © 베네피트



베네피트의 초밀착 모공 파운데이션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Hello Happy Flawless Brightening Foundation, SPF15++)’은 빛에 따라 광채감이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피그먼트 성분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플라워 애씨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돕고, 12시간 지속되는 롱웨어 포뮬라를 적용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인기가 높은 1호, 2호, 3호 색상은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로도 선보여 실용성 및 편리함을 높였다.

함께 출시한 ‘헬로 해피 플로리스 벨벳 파우더 파운데이션 (Hello Happy Flawless Velvet Powder Foundation)’은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뭉침 없이 밀착되는 새틴 피니시 타입의 파우더로, 브러쉬와 스폰지 2가지 맞춤형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듀얼 커버리지가 가능하다.

끈적임과 갈라짐 없이 매트한 질감의 립연출

▲ '루나'(LUNA) '매트 틴트 레더'     ©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선보인 ‘매트 틴트 레더’(Matte Tint Leather)는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과 틴트의 발색력을 더해 색상 지속력을 높인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부드러운 제형의 립 틴트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 할 수 있다. 특히 소량으로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빠르게 건조되어 컵이나 휴지 등에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한국인 피부 톤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 5가지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차분한 리얼 레드 컬러의 1호 ‘프라이빗’(Private) ▲오렌지 색상의 상큼한 레드 컬러 2호 ‘피버 바이트’(Fever Bite) ▲핑크 빛이 감도는 베이지 컬러의 3호 ‘샌드 브리즈’(Sand Breeze) ▲MLBB 계열의 코랄 핑크 컬러 4호 ‘플리즈드’(Pleased) ▲보라 빛이 감도는 브릭 레드 컬러 5호 ‘데인저러스’(Dangerous)로 구성돼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 '매트 스테이 라커'     © 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의 '매트 스테이 라커'는 선명한 컬러가 빠르게 픽싱되어 묻어남이 적은 파워 래스팅 매트 립 라커다. 매트 립스틱 특유의 우수한 발색력과 무광 텍스처를 부드러운 크리미 리퀴드로 구현해 건조함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촘촘한 피그먼트가 선명한 발색을 표현해주며, 부드러운 크리미 리퀴드 텍스처로 풀 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간편하다. 특히 날렵하고 섬세한 화살촉 팁이 내장되어 한층 정교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컬러는 얼굴빛을 화사하게 살려주는 다홍빛 레드 컬러 △RD01 레드 카운트, 딥 레드 컬러 △ RD02 블러디 라이어, 차분한 무드의 톤다운 코랄 컬러 △ CR01 칼립소 코랄,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딥 모브 컬러 △ PK01 로지 모브, 누드 베이지 △ BE01 헤이 피넛, 레드빛이 감도는 레드 브릭 컬러 △ BR01 스파이시 브릭, 브라운 빛이 감도는 칠리 오렌지 △ OR01 마룬 스칼렛 총 7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