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잔여세대 공급

주지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9 [09:15]

부영주택,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잔여세대 공급

주지혜 기자 | 입력 : 2020/09/09 [09:15]

 

▲    

부영주택은 9일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2택지개발지구에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아파트의 잔여세대를 공급 중”이라고 밝혔다.

 

부영주택에 따르면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25층 총 11개 동 전용면적 84㎡단일, 총 980세대로 조성됐다. 임대 조건은 입주자가 전세나 월세를 선택할 수 있다.

 

부영주택은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있고 단지 내에는 부영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있다”면서 “유치원 통학버스 및 학원버스를 이용하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 승강장도 조성돼있다”고 전했다.

 

이어 “향남2택지개발지구는 장안1·2첨단산업단지, 향남제약일반산업단지, 현대자동차연구소, 국제산업단지 등 국가 성장벨트를 배후로 두고 있다”며 “택지지구 내 25% 이상의 녹지율이 확보되는 수도권 친환경 신도시”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부영주택은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과, 신안산선 개통예정”이라며 “단지로부터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발안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진입과 경부고속도로·평택화성고속도로 등으로 접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대규모 상업·편의시설은 물론 향남터미널, 화성시종합경기타운 및 수영장과 도서관(예정)등이 있다”면서 “각종 교육기관과 학원시설이 몰려있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