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이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11:52]

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이금희 기자 | 입력 : 2020/06/23 [11:52]

 

▲    

롯데푸드는 23일 “한 끼 315kcal 이하의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를 출시했다”면서 “밥과 반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비빔밥 형태의 간편식”이라고 밝혔다.

 

롯데푸드 측은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4종이며 ‘닭가슴살 오색비빔밥’은 닭가슴살에 표고버섯, 무나물 등 야채에 고추장으로 매콤함을 더한 제품”이며 “‘오븐 닭가슴살 야채덮밥’은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과 양배추, 당근으로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고 전했다.

 

롯데푸드 측은 이어 “‘매콤 닭갈비 양배추덮밥’은 닭가슴살과 당근, 깻잎향 가득한 고추장으로 매콤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라며 “‘5가지 야채 카레덮밥’은 브로콜리, 단호박 등 야채에 카레소스가 어울려 다채로운 맛을 냈다”고 덧붙였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은 각종 채소와 장류를 중심으로 하는 한식의 기본을 살려 가볍고도 건강한 한 끼를 구현했다. 무나물, 표고버섯 등의 채소와 함께 닭고기, 돼지고기, 두부, 계란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풍성한 맛을 살렸다. 밥 소믈리에가 세심하게 설계한 밥은 렌틸콩과 병아리콩을 섞어 지은 잡곡밥으로 직화솥밥 방식으로 지어 찰기 가득한 밥맛을 구현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매일 먹는 음식의 칼로리가 궁금할 때,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일주일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으로 일상의 리듬을 살짝 바꿔보기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