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22 [00:09]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금희 기자 | 입력 : 2020/06/22 [00:09]

 

▲    

더페이스샵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아기자기한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페이스샵 측은 “이번 에디션은 ‘세이브 더 포레스트’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가 특징”이라며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다람쥐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여우 캐릭터의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야외 활동 중 흐르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미세먼지에도 강한 액티비티 맞춤 선케어를 선사한다.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곰과 토끼를 만날 수 있는 ‘닥터벨머 UV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과 ‘닥터벨머 UV 더마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준비됐다고 더페이스샵은 설명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제주 화산토 프레시·카밍 코팩, 숲 속 친구들 버블 핸드 워시, 숲 속 친구들 핸드크림 01·02호 등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