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박찬호 유소년 야구캠프’ 후원

사회공헌 노력 일환으로 스포츠산업 발전에 적극 지원

신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19/11/04 [10:45]

휴온스, ‘박찬호 유소년 야구캠프’ 후원

사회공헌 노력 일환으로 스포츠산업 발전에 적극 지원

신용섭 기자 | 입력 : 2019/11/04 [10:45]

▲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지난 2~3일 고양시에서 열린 박찬호와 함께하는 ‘2019 고양시-박찬호 유소년야구캠프’를 후원했다.     © 헬스데일리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지난 2~3일 고양시에서 열린 박찬호와 함께하는 ‘2019 고양시-박찬호 유소년야구캠프’를 후원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2019 고양시-박찬호 유소년야구캠프’는 국내 대표 유소년 야구캠프로 올해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고양시 NH인재원에서 열렸다.

 

이번 캠프에는 유소년 야구선수 120명이 참여했으며, 아시아 최고의 메이저리그 투수 ‘박찬호 선수’를 비롯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 15여명이 멘토로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

 

캠프에 참가한 유소년 야구선수들은 ‘200안타 타격왕’ 서건창 선수(키움), ‘2016 신인왕’ 신재영 선수(키움) 등 특급 멘토로부터 포지션별로 직접 지도를 받았다. 이밖에 야구 기술 및 노하우, 체력관리, 정신력 함양, 스포츠맨십 등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휴온스는 이번 캠프의 후원사로서 참가하는 유소년 야구 선수들에게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음료’를 지원했으며, 멘토로 참가한 프로 선수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홍삼지애 진홍삼고’을 지원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이번 후원은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대회에 2회 연속 참가해준 박찬호 선수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함께, 야구 꿈나무 육성이라는 취지에 공감해 진행됐다” 며 “특히, 멘토로 휴온스가 후원하는 키움히어로즈의 선수들이 참여해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는 사회공헌 노력의 일환으로 스포츠 산업 발전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국내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이승연, 박교린, 정슬기 등 KLPGA 루키 선수들로 구성된 ‘휴온스 골프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 KPGA ‘휴온스·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대회’를 2년 연속 주최하고 있으며, 2019한국시리즈 2위에 빛나는 키움히어로즈 구단의 공식 스폰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